[애슐리퀸즈] 주소: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4층 애슐리퀸즈 / 구파발역 4번 출구에서 23m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 샐러드바 마감: 월~목 20:30 / 금~일 21:00)
오랜만에 아이들과 애슐리퀸즈에 다녀왔어요. 애슐리에 가려고 아침도 굶고 입장 시간 맞춰 다녀왔답니다.
애슐리퀸즈 입장 10분전에 도착했는데도 앞에 9팀이나 대기중이었답니다. 주말에 아점으로 먹으려고 오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애슐리퀸즈는 계절 마다 행사때마다 새로운 메뉴들이 계속 업그레이드되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샐러드바에 상콤하고 다양한 샐러드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샐러드바는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 강추 합니다!
맛있는 음식들을 배불리 먹기전에 속을 달래줄 스프 코너입니다. 스프는 총 4종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애슐리퀸즈의 음식 사진들을 올려드릴게요! 고기 코너에는 치킨 종류가 많이 추가 되었더라고요. 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매운양념치킨 3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바비큐폭립과 등갈비도 있는데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김말이, 떡볶이, 치즈 고구마 등등.... 정말 맛있고 다양한 음식들이 많아요~
쭈니찌니맘이 제일 좋아하는 초밥 코너에요. 다양한 초밥들과 롤, 그리고 연어비빔밥이랑 참치비빔밥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어는 훈제 연어로 내놓으면 금방 없어지더라고요!
육개장, 미역국, 전복죽 마라탕 등등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다양한 국물 요리도 준비되어있어요.
국물 요리와 함께 한식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 한식 반찬들도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도 4종류나 있고 스파게티도 다양하게 있으니 입맛대로 골라 먹으면 됩니다.
배부르게 먹어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 아시죠? 이번 애슐리퀸즈 디저트 주제는 해피버스데이 애슐리데이! 였어요. 애슐리퀸즈를 몇번 방문했었는데 이번 디저트가 다양하고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애슐리퀸즈는 디저트가 매번 다양하게 바뀌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모양도 예쁘고 맛도 넘 좋았어요.
아래 보이는 체리 앤 리코타 바스크 치즈 케이크가 제 입맛엔 젤루 맛있었어요!
오렌지 파인 플레이버 셔벗 아이스크림도 시원하고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기름진 음식 먹고 난 후 입가심 하기 딱이었답니다.
우리 가족이 애슐리 퀸즈에서 배불리 먹은 음식 사진들 투척합니다. 정말 돼지같이 많이 먹었네요 ㅠㅠ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퀸즈 였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애슐리퀸즈는 가끔 갈때마다 음식 메뉴들이 다양하게 바뀌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주말에 방문하면 오픈하자마자 가면 깔끔하게 진열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 넘 좋은 것 같아요. 이번 방문에 아쉬운 점은 잠시 없어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즉석에서 바로 구워주던 스테이크 메뉴가 없어서 넘 아쉬웠어요.
그래도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았어서 만족하고 먹고 왔답니다. 오랜만에 애슐리퀸즈 방문하시는 분들께 어떤 메뉴가 있는지 궁금하실까봐 음식 사진 다양하게 올려드렸으니 애슐리퀸즈 방문하실 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