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정부 제일시장 먹거리 추천
    여행 2022. 11. 14. 20:31
    반응형
    SMALL

    의정부 제일시장 먹거리 내돈내산 가볼만한 곳


    주말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저녁때쯤 의정부 제일시장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의정부 제일시장이어서 기대가득 품고 맛난 음식 먹으러 출발!

    [의정부 제일시장]
    주소: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121번길 43-2

    의정부 제일시장은 주차장이 잘 되어 있어 주차장에 주차하고 내려갔답니다.
    의정부 제일시장의 규모가 엄청 크더라고요. 들어간 곳은 맛집이 가득한 곳이 모여있었답니다.
    광장시장처럼 시장 매대에 앉아서 뺑 둘러앉아 먹는거예요.
    분식류와 국수 종류가 많더라고요.


    우선 걷다가 행복 손만두에서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를 사서 포장해서 분식류와 함께 먹었답니다.


    고기만두 냄새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윤기도 좌르르~~~
    김치만두는 집에 싸와서 맛있게 냠냠!!


    의정부 제일시장에서 닭강정과 김밥이 유명한 이모네에 들러 고추참치김밥을 한줄 포장했어요.
    사장님이 정겹게 건네는 말도 좋았고 친절하시더라고요. 김밥안에 재료를 푸짐하게 넣어서 4000원의 김밥가격이 하나도 비싸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김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참치와 고추가 들어있는데 조합이 넘 찰떡궁합으로 약간 매콤하면서 맛이 넘 좋았어요.
    의정부 제일시장 이모네 가면 김밥 꼭 드셔보세요!


    의정부 제일시장에서 다음으로 들른 곳은 장터국수 랍니다.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잔치국수와 비빔국수는 기본적으로 둘다 기본 이상 맛있는 맛이었고, 비빔국수 먹다가 잔치국수 국물을 먹어주면 최고의 조합음식이었어요. 장터국수 가면 잔치국수와 비빔국수 함께 주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비빔국수는 맵지도 않고 달콤해서 아이들이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의정부 제일시장 분식점 스마일에 들러서 떡볶이에 튀김범벅을 해서 주문했답니다.
    튀김은 계란튀김,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3개 픽했어요.


    떡볶이는 쌀떡과 밀떡을 섞어서 주문할 수도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정말 맛있는 떡볶이 맛이었어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튀김이 정말정말 최고더라고요.
    고추튀김을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최고! 역시 아는맛이 무섭게 맛있었답니다.


    의정부제일시장 맛집에서 배불리 배를 채우고 의정부 시장을 돌아다니며 구경도 하고 오락실가서 인형뽑기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의정부 제일시장 구경 후 집에 오기전 마지막으로 들른 곳은 이영자도 방문했던 유명하다는 성원통닭에 들러 통닭은 포장해와서 먹었답니다.
    성원통닭은 매장안에서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매장안에서 먹으면 양배추 샐러드도 함께 주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먹고 와도 넘 좋을 것 같아요.

    통닭들이 진열되어 있고 사장님께서 열심히 통닭을 튀기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대표 메뉴인 가마솥 마늘통닭을 주문했어요. 17000원에 통닭과 똥집+염통+마늘 을 함께 서비스로 넣어준답니다.

    옛날통닭 후라이드를 포장해가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닭 호수가 작은 것도 아니어서 옛날통닭도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양도 많고 바삭바삭 하고 맛있었어요. 통닭은 당연히 맛있고 똥집튀김이 쫄깃하면서 맛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성원통닭을 야식으로 먹으며 의정부 제일시장 맛집탐방으로 배불리 맛있게 배를 채운 주말을 보냈답니다.
    맛있는 음식이 가득하고 정겨운 시장 구경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의정부 제일시장 놀러가서 맛난 음식 많이 먹고 즐거운 시장구경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쭈니찌니맘의 의정부 제일시장 맛집 탐방기를 마칩니다. 바이~~~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