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임닭 닭가슴살 내돈내산 솔직 구매 후기
    맛집&요리 2022. 9. 23. 15:36
    반응형
    SMALL

    아임닭 닭가슴살 내돈내산 솔직 구매 후기

    아임닭 닭가슴살 여름에 샀던 후기를 뒤늦게 올려봅니다.
    요즘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 챙기려고 닭가슴살을 각 가정마다 항상 구비해 놓는데요.
    소셜에서 아임닭 닭가슴살이 50% 할인하길래 얼른 겟 했답니다.
    아임닭은 처음 구매해보는데 후기가 좋아서 궁금했어요.

    아임닭 구매하고 배송은 빨리 도착했어요!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동봉해서 잘 포장해서 도착했답니다.
    개봉~~ 택배올 때 개봉하는게 제일 좋아요. ~~^^

    아임닭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5종류로 총 25개 주문했어요. 서비스로 닭가슴살스테이크와 핫도그도 넣어주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아임닭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맛들과 영양정보 칼로리 함께 찍어서 올려드려요! 참고하세요.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고 조각으로 나뉘어져 5개 정도씩 들어있어요. 덩어리로 있지 않고 나뉘어져 있어서 먹기 편해서 좋더라고요.

    소스들이 닭가슴살에 다 베어 있는데 소스가 많지 않고 적당하게 베어있어서 다이어트 할때 좋은 것 같아요. 맛있게 먹으면서도 소스가 과하지 않아서 전 좋았답니다.

    1.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불닭


    2.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깐풍기맛


    3.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파닭


    4.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오리지널


    5.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카레

    요즘엔 닭가슴살 종류도 많고 회사도 많은데요. 이렇게 소셜에서 할인이 뜰때 겟 하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임닭 총평은 괜찮은 편이었어요. 닭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소스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아임닭이었어요.

    닭가슴살 구매를 고민한다면 아임닭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또 높은 할인 많이많이 떴으면 좋겠네요~!

    그럼 쭈니찌니맘의 아임닭 닭가슴살 내돈내산 솔직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