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집 오창점 또 가본 오본집 2탄 솔직 리뷰
[오봉집 오창점]
주소: 충북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중심상업로 51-6 태웅 프라자 110호,111호
영업시간: 화~일 (11:30~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난주에 오봉집 지축역점을 다녀오고 넘 맛있어서 어머니댁에 왔다가 어머니에게도 맛보일 겸 오봉집 오창점을 방문했어요.
어른 아이들 좋아하는 메뉴들이 골고루 있어서 가족들이 다같이 먹기 정말 좋은 음식인것 같아요.
지난 오봉집 지축점 리뷰는 링크 올려드리니 궁금하시면 클릭해보세요.
https://lym1120.tistory.com/228
체인점이어서 비슷한 부분이 있을테니 비교해서 써볼게요!
오봉집 38년의 역사가 있네요! 얼굴이 간판에 있는곳은 그만큼 자신있다는 뜻이겠죠!
오봉집 오창점 입구 모습이예요. 방송 출연도 했었네요.
오봉집 메뉴판입니다. 지축점과는 가격이 조금 차이나네요.
오봉스페셜이 지축점은 49.000원이었고 오창점은 5.2000원이었어요.
같은 체인점인데도 가격이 조금 다르네요.
오봉집 오창점도 셀프바에서 반찬과 국을 무한리필로 갖다 먹을 수 있답니다.
오창점은 밥도 무한리필이었고 하얀쌀밥이었어요.
오봉집 오창점은 반찬이 총 10가지로 미역국이 포함되어 나오고 쟁반에 통째로 갖다 주더라고요. 오봉이 쟁반을 오봉이라고 해요.
미역국은 조미료 맛이 좀 강했어요. 다른 반찬들은 무난하게 맛있었답니다.
물도 보리차같은걸 끓여서 시원하게 나오는데 물하나도 신경쓰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오봉집 오창점 직화낙지가 나왔어요.
전 아이들과 함께 가서 기본맛을 주문했어요. 맛있었고 오창점도 낙지살이 오동통하고 엄청 큰편이어서 좋았어요.
밥과 콩나물 김가루를 원하는 만큼 넣고 직화낙지 넣고 참기름 둘러 비벼주면 정말 맛있답니다.
남은 양념에 밥을 무한리필로 또 먹을 수 있어 많이 먹고픈들에게 넘 좋은 오봉집이네요!
쟁반 막국수가 나왔어요. 지축점보다는 야채가 좀 덜 들어간 느낌이었고 빨간 양념이 조금 더 진한 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쟁반 막국수는 오창점도 맛은 있었지만 지축점이 야채 양도 더 풍부하고 더 맛있더라고요.
보쌈이 나왔어요. 오봉집 오창점 보쌈은 얇고 부드러워 넘 맛있었고 같이 싸먹을 수 있는 배추도 달콤 시원 맛있었어요. 배추 양도 엄청 많았답니다. 보쌈은 오창점이 더 맛있었어요.
이상 오봉집 오창점의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올려봤어요. 오봉집 오창점도 만족하며 맛있게 먹고 나온 편이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가성비 좋게 맛난 음식 잘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