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도 맛집 - 해물탕 가성비 맛집 정희네 해물탕 다녀온 후기(제주도 현지인 추천맛집, 가성비 최고, 국물이 ~ 끝내줘요. ~
    맛집&요리 2021. 5. 29. 03:58
    반응형
    SMALL


    제주도 맛집 - 해물탕 가성비 맛집 “정희네 해물탕” 양도 푸짐 제주도 현지인이 추천하는 맛집 가성비 좋은 해물탕집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제주도에 가면 해물을 안 먹고 오면 너무 섭섭하겠죠?!!
    해물탕이 먹고 싶어 유튜브에서 현지인이 추천해주는 맛집~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한 정희네 해물탕에 다녀왔답니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중정로 14
    ⏱영업시간
    평일 휴무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2:00 추석 정상영업
    breaktime : 3시~5시
    주차: 가게 뒤편에 전용주차장이 있음 가게 앞
    길 옆에 주차 가능(주차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아요)



    정희네 해물탕 메뉴판입니다.
    해물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히 설명되어 있어요.
    해물탕 중자와 쭈니찌니가 먹을 고등어구이를 주문했답니다.

    정희네 해물탕 메뉴판


    전휘네 해물탕은 기본 메인 반찬이 7가지나 나오는데 가정집 반찬처럼 정갈하고 다 괜찮았어요.


    콩나물무침, 콩자반, 무말랭이 무침, 배추김치, 멸치볶음, 유부 볶음, 쌈채소(갈치젓) 이렇게 7첩 반찬이 나오네요.


    쭈니찌니를 위해 시킨 고등어구이예요.
    노릇노릇 구워져서 비린내 안 나고 촉촉한 생선구이 맛이랍니다. 아이들이 순삭 했답니다.
    해물탕 못 먹는 아이들과 함께 가서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정희네 해물탕 옥돔구이


    드디어 정희네 해물탕이 나왔어요.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비주얼이네요.
    해산물이 어찌나 많이 들어있던지…. 정희네 해물탕이 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이 많은 해산물이 들어갔는데도 중자가 48000원이라니! 가성비 최고! 양도 푸짐하고 최고네요!
    가리비, 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고 새우에 뿔소라 등등…. 정말 많은 해산물들이 가득해요.

    정희네 해물탕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요.
    맛있게 끓여지고 있는 정희네 해물탕이에요.


    맛있게 끓여지고 있으면 일하시는 분이 오셔서 해산물을 먹기 좋게 다 손질해주십니다.
    해산물 발라먹는 것도 번거로운데 이렇게 직원분이 다 손질해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직원분, 사장님 다 친절해서 넘 좋았어요.
    역시 식당은 친절도가 좋으면 너무 좋아요!

    정희네 해물탕 중(中)


    정희네 해물탕은 밑에 안내문대로 해물탕에는 간을 하지 않은 본연의 맛도 제 입맛에는 맛있었어요.
    끓이면서 국물 맛이 점점 진해지기도 했고요.
    육수를 더 넣어 끓일 수도 있답니다.
    중간 정도 먹은 후 더 찐한 육수의 맛을 먹고 싶어 다진 양념과 청양고추를 달라고 해서 추가로 끓여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개인 입맛에 맞춰서 양념을 달라고 해서 추가로 넣어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안내문] 읽기 힘드실까봐 적어보았어요~

    정희네 해물탕은...
    오징어. 꽃게. 새우.. 이외의 모든 재료들을 생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물로 끓이는 해산물들은 끓으면 끓을수록 바다 자연의 맛을 계속 내품어 주기 때문에 해물탕에는 간을 하지 않습니다.
    처음엔 국물을 드시면 싱겁고 맛이 없다고 느끼시지만 센 불에 충분히 끓고 난 후에도 자연 그대로의 바다 간이 입맛에 맞지 않으시면 (소금, 양념 다진 양념, 청양고추, MSG)등 필요하신 분은 말씀해 주세요~


    해산물 양이 많은데도~~ 배가 불러도~~ 라면사리를 꼭 넣어서 끓여먹고 싶어서 라면 사리도 하나 넣어서 끓여먹었답니다.
    역시 해물탕에 넣어먹는 라면사리는 최고네요!

    제주 정희네 해물탕 사리 넣고 나서~


    쭌찐아빠랑 둘이 먹었는데 해물탕 싹쓸이했어요.
    너무 맛있어서 둘 다 과식했답니다.
    정희네 해물탕은 3~4명 정도 먹어도 배부를 정도의 양이었답니다.

    제주정희네해물탕 가성비최고 중짜리


    현지인 맛집이어서 그런지 관광객보다는 제주도민들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정희네 해물탕을 총정리해보면
    음식 맛도 좋았고요.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과
    푸짐한 양
    친절도까지
    정말 최고의 정희네 해물탕이었답니다.
    가성비가 훌륭합니다.

    제주도에 여행 가면 해산물을 먹고 싶을 때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해물탕집으로 “정희네 해물탕” 추천드립니다.

    이상 쭈니찌니맘의 내돈내산 정희네 해물탕 리뷰를 마칩니다.
    바이👋👋👋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