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신내 케이크를 부탁해 수제케이크 방문 후기
    맛집&요리 2022. 11. 23. 09:50
    반응형
    SMALL

    연신내 "케이크를 부탁해" 수제케이크 방문 후기 

    [케이크를부탁해 연신내점]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29길 8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가족 생일이어서 연신내에 수제케이크 가게가 있다고 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연신내 로데오 거리에 위치해 있는 "케이크를 부탁해" 가게에 방문했답니다. 

     

    케익과 마카롱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근데 제가 방문했던 시간대에 만들고 있는 중이어서 완성된 케익이 많지 않아 아쉬웠어요. 

     

    만원케이크라고 해서 다 만원인줄 알았는데 가격은 14000원에서 16000원까지 있더라고요. 

    티라미수와 치즈케이크만 18000원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케이크를 부탁해 실내 매장 모습입니다. 아담하고 귀엽게 꾸며놓았더라고요. 

     

    안쪽에 케익만들고 있는 주방이 있었어요. 한참 케익을 만들고 있더라고요. 

     

    오전에 방문했는데 케익들이 하나 둘씩 나오고 있었어요. 완성품이 많지는 않아서 나온것 중에서 블루베리케익을 골랐답니다. 

    케이크 사이즈는 크지 않답니다. 보통 케이크를 사면 크기가 커서 다 먹지 못하고 보관했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크기가 가 작은편이어서 한번에 다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케이크를 부탁해 벽면에는 생일 소품들이 가득 걸려있었어요. 

     

    귀여운 다양한 초들과 고깔모자들도 많았어요. 

     

    케이크를 부탁해 케이크상자예요. 

     

    케이크를 부탁해에 블루베리케이크예요. 달지않고 맛있었어요. 많이 달지 않아 어른들이 좋아하실 맛일 것 같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수제 케이크를 원하는 분들은 케이크를 부탁해에서 한번쯤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