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신내 착한낙지 통통한 낙지볶음 먹으러 가볼까요!!!
    맛집&요리 2022. 2. 25. 01:36
    반응형
    SMALL

    연신내 착한낙지 통통한 낙지볶음 먹으러 가볼까요!!!


    저의 최애 음식중에 하나인 낙지볶음을 먹으러 착한낙지 연신내점으로 고고!
    화끈한 매운맛이 최고인 착한낙지 리뷰를 해볼게요^^

    {착한낙지 연신내점}


    📮주소: 서울 은평구 연서로 322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착한낚지 연신내점은 “농림축산식품부 제공안심식당” 이래요.
    안심식당이 뭔지 궁금하시죠?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 이라고 합니다.

    착한낙지 연신내점 메뉴판입니다.
    저는 낙지(볶음)덮밥 2인분 주문을 했어요.


    낙지의 효능에 대해 벽면에 설명되어 있어요.
    [낙지는 강장 작용에 좋은 타우린과 히스티딘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피로에 지친 도시인들에게 원기를 북돋아 피로를 회복시켜주는 스테미너 식품이다.
    한의학의 대가 허준은 그의 저서 ‘동의보감’에 낙지는 성이평하고 맛이 달며 독이 없다고 표현하였고, 다산 정약용의 형 정약전은 그의 저서 ‘자산어보’에 낙지는 맛이 달콤하고 회, 포, 굴을 만들기에 좋은 식품으로 피로에 지친 소에게 낙지를 먹이면 강한 힘을 갖게 된다고 표현, 낙지는 강장 작용에 탁월한 식품임을 표현하였다.]


    착한낙지 연신내점 내부 모습이예요.


    착한낙지 연신내점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샐러드, 순두부와양념장, 콩나물, 미역냉채국에 나온답니다.
    부족하면 셀프바에 가서 무한리필로 필요한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되요.


    순두부 양념장 맛있었어요👍👍👍


    맛있는 낙지(볶음)덮밥이 나왔어요.
    빛깔이 엄청 찐하고 보는데로 찐한맛의 낙지볶음 이랍니다. 윤기가 좌르르~~~


    낙지볶음의 맵기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전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도 좀 매웠어요.
    숯불향도 솔솔~~


    착한낙지 연신내점의 낙지볶음은 낙지가 엄청 오동통해서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양도 많아서 2인분 주문하면 3명도 먹을 수 있는 양이었어요.


    낙지볶음과 콩나물을 밥에 넣어 쓱싹쓱싹 비벼서 먹어봤어요.
    맛있었어요!!
    제가 넘 좋아하는 찐한맛이었답니다.
    맛이 찐한편이어서 조금만 넣어 비벼 먹어도 간이 잘 맞았어요.


    먹으면서도 매워서 땀이 송글송글 맺히더라고요.
    매울때 오이미역냉국 먹으면 환상 궁합이랍니다.
    스트레스 날라가는 맛이었어요👍👍👍


    스트레스 쌓일때 매운 음식이 땡길때 맛있는 낙지를 먹고 싶을 때 착한낙지 방문해서 드셔보시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고 테이블 수도 많으니 기회되면 방문해서 맛있는 낙지 요리 드셔보세요!

    그럼 이상 쭈니찌니맘의 내돈내산 착한낙지 연신내점의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