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주출판단지 가족들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분위기 좋은 지혜의숲, 중고서점 보물섬 득템 후기라이프 2021. 5. 6. 09:44반응형SMALL
파주출판단지 가족들과 함께하는 독서여행~ 분위기 좋은 지혜의 숲, 중고서점 보물섬 방문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출판단지의 명소 지혜의 숲과 보물섬 중고도서, 앨범, DVD를 판매하는 방 저의 보물창고 방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파주 지혜의 숲
위치 : 경기 파주시 회동길 145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영업시간 : 10:00~20:00 *코로나로 인한 단축 운영(10:00~18:00)
주차비 : 1시간당 2,000원입니다. 일일 최대 24,000원 이래요.
밖에 주차하고 오셔도 되긴 하는데 주차공간이 별로 없어요. 항상 꽉 차 있어요.
지혜의 숲은 파주 출판단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아시아출판문화정보센터 1층에 있는 도서관 이름입니다.
지하 주차장 안에 있는 엘리베이터는 게스트 하우스 지지향과 연결되어 있어요.
서점 가시려면 타시면 안 됩니다. 다시 내려와야 해요...
지혜의 숲 지하1층 활자의 숲 상점입니다 주말에는 쉬네요 지하주차장에서 활자의 숲 판촉물 판매점 방향으로 나오셔야 합니다.
지혜의 숲 주변 지도입니다. 대부분의 서적을 학자, 지식인, 연구소에서 기증한 도서를 소장한 공간으로 주차비를 제외하곤 입장료 없이 공짜입니다.
아이들이 책 읽기를 좋아해서 가끔씩 데리고 오고 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읽을 수 있는 서적이 있습니다.
지혜의숲 정문 옆 한글장식 지혜의숲 내부 인테리어~ 너무 멋져요 지혜의 숲 내부 높은 곳까지 책이 전시되어 있어요.. 맨윗줄은 어떻게 빼지? 중간중간 조형물도 있어서 책도 보고 조형물도 구경할 수 있어요.
매우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에요. 적당한 소음도 있어요.
중간에 카페도 있어요. 여기서 음료를 마시면 주차비를 할인해 줍니다.
옥상으로 올라가면
작은 중고서점이 나오는데요~ 여기는 기부로 저렴하게 책을 매입하고 다시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에요.
서적의 가격은 매우 저렴해서 1,000원~2,000원 정도입니다.
여기서는 기부로 책을 받아서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기부자에게는 소득공제 영수증도 발급해주는 좋은 곳입니다.
아름다운 가게 보물섬 중고서점입니다. 제가 지혜의 숲을 방문한 이유는 사실 보물섬을 가기 위함이었지요~
이 중고서점은 말 그대로 저한테는 향수 어린 예전 책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보물섬 같은 곳입니다.
최신 아이돌 앨범부터 클래식 정품 앨범까지 1,000원~3,000원선으로 구할 수 있고요
아이들이 읽기 좋은 도서도 대부분 2,000원 미만으로 구할 수 있어요.
중고 서점답게 교환 환불 정책도 철저하게 잘 되어있고요
저는 fx 1집 NU ABO 앨범과 박효신 앨범 4집을 각각 2천 원씩에 저렴하게 득템 하여 구입했습니다.
fx앨범은 멤버 4명의 친필 사인도 되어 있어서 보는 순간 당장 구매했습니다.
설리 친필싸인 ㅠㅠ 물론 유홍준교수님 원작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만화책 버전도 있길래 5권 모두 샀어요.
아이들이 읽고싶다고 한 책 들도 모두 10권 2만 원~ 저렴하지요?
그럼 이만 마칩니다~ 5월 가정의달 ~ 가족들과 즐거운 도서 나들이 지혜의 숲과 보물섬을 다녀왔어요~
여러분도 심심하실 때 들려서 책도 읽고 보물섬에서 득템의 기회도 얻어보세요~
반응형LIST'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