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주 곤지암 보리밥 한정식 맛집을 찾는다면? 건업리 보리밥 추천해요!
    맛집&요리 2021. 6. 17. 07:14
    반응형
    SMALL

    보리밥을 시켰더니 보리밥과 식혜, 미숫가루까지 서비스로 제공되는 곤지암 보리밥 한정식 맛집!!! 건업리 보리밥 추천해요!



    📭주소: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841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주차장: 건업리보리밥 건물 앞과 옆에 넓은 주차장





    경기도 광주 곤지암 주변 보리밥 한정식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건업리 보리밥은 2층 건물인데 식당은 1층에서 운영하고 있답니다.


    주차장은 건물 앞과 옆에 충분히 확보되어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건업리 보리밥 가게안으로 들어가니 연예인 등 유명 인사들의 사인이 가득 붙여 있어요.
    생방송 오늘저녁, 2TV 생생정보, 생방송 투데이에 맛집으로도 방송되었다고 하네요.


    건업리 보리밥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어요.
    보리밥 2인과 녹두전, 곰탕을 주문했답니다.


    건업리 보리밥 한정식 한상차림이 차려졌어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은 밥상이네요!
    나이가 점점 들수록 이런 건강한 밥상이 너무 좋아지네요!!!
    비지찌개, 시래기 된장국, 청국장, 조기, 나물 등 다양한 기본 반찬들이 한상 차림으로 나온답니다.
    청국장도 1인 1개씩 주는데 청국장 정말 맛있어요!


    녹두전은 기본 상차림에 2개 나오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 했어요.
    식감도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미니로 녹두전을 붙여서 먹기에도 넘 좋았답니다.


    보리밥을 된장 양념장에 맛있게 비벼 보았어요.
    보리밥, 쌀밥, 콩비지가 무한리필이랍니다.
    보리밥에 비벼먹는 된장 양념장이 너무 맛있어서 야채를 안넣고 추가로 양념장만 넣고 비벼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보리밥을 상추쌈에 싸서 먹으니 최고의 환상궁합이네요!


    아이들이 곰탕에 밥 말아 먹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보리밥 전문점이라서 곰탕은 그냥 보통 맛이겠지! 생각했는데~~오산이였어요.
    건업 보리밥 가게의 곰탕은 전문점을 따로 차려도 될만큼 맛있었어요!
    정말 오래 우려낸 찐한 느낌의 곰탕 국물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곰탕에 들어있는 고기도 부드럽고 넘 좋았어요.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는 분들은 아이들 먹기 넘 좋답니다.


    종이컵에 들어있는 음료는 미숫가루와 식혜 랍니다.
    건업 보리밥에서는 시원한 미숫가루와 식혜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살엄음이 동동 떠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었답니다.


    건업 보리밥의 음식들을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건업 보리밥! 왜 이렇게 맛있나 했더니~~
    “자연과 건강을 생각하는 건업보리밥은 공해없는 야채와 과일을 발효시킨 천연 효소로 맛을내 소금과 조미료를 절제하여 건강한 음식을 만들었다” 고 쓰여져 있더라고요.
    역시 건강한 재료를 쓰니 맛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건업보리밥에서는 직접 만들고 담근 다양한 곡물들, 고추장, 된장, 청국장, 기름, 과자, 각종 반찬 등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사진 첨부하니 참고하세요!


    청국장이 넘 맛있어서 집에서 끓여 먹을려고 구매해서 청국장을 집에서 해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정통강정도 시식해 보라고 박스로 뜯어놔서 먹어봤는데 딱딱하지도 않고 맛있어서 한 봉지 구매해왔답니다.


    건업보리밥은 건강한 음식들로 가득했고 맛도 정말 맛있는 맛집 이었어요.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식당이 오래되서인지 건물안이 깔끔한 편은 아니었어요.
    뭔가 정리가 잘 되지 않은 느낌과 밥솥같은것이 넘 오래된 것 같았어요.
    곡물, 된장류 등이 여러곳에 흩어져 전시되어 있고 새 휴지 박스등을 보이는 곳에 쌓아 놓으니 식당 안이 정돈되어 있지 않은 느낌이 들어 개인적으로 아쉬웠답니다.
    정리정돈만 조금 개선되면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경기도 광주 곤지암 건업보리밥에 들려서 맛있는 보리밥 한정식 먹고 가는것 추천드립니다! 음식 정말 맛있답니다.

    이상 쭈니찌니맘의 건업보리밥의 내돈내산 솔직 리뷰를 마칩니다.
    바이👋👋👋

    반응형
    LIST
Designed by Tistory.